본문 바로가기
마녕이블로그 다이어트 기록

L테아닌 보조제 후기: GRN 하늘이 먹고 간만에 푹잠

by 마녕이블로그 2024. 7. 24.


안녕하세요, 여러분! 😊 

다이어트하며 잠도 잘 자고 싶은 사람 여기 모여라!

오늘은 장마철에 특히 애용하는 GRN 하늘이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!

 

특히 예민해서 밤에 쉽게 깨고, 잠들기 힘든 분들께 강력 추천드리는 제품이랍니다. 😴

제가 GRN 하늘이 알게 된 계기부터 후기랑 그 안의 핵심 성분인 L테아닌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~

 


제가 정말 예민해서 밤에 쉽게 깨는 타입이거든요... 

불 끄고 누워도 바로 잠들기 힘들어서, 거의 등산 다녀온 날만 겨우 잠들곤 했어요. 😫 

진짜 몸이 힘들어서 기절할 만큼 피곤할 때밖에 없는 거죠... 

 

겨우 잠들었다가도 모기 소리 한 번 들리면 바로 깨어서 불켜고 모기 잡고... 

그러다보니 수면질은 너무 낮아서 잠을 자도 쉰 것 같지 않고, 몸도 뇌도 다 힘들더라고요ㅠ 

 

이런 생활이 반복되니까 출퇴근만 해도 너무 피곤해서 다이어트는 꿈도 못 꿨죠... 

 

그러다가 친구가 먼저 먹고 효과 본 "편안한 밤 하늘이 다이어트"를 소개해줘서 해결됐어요! 

진짜 너무 좋더라고요~

 

편안한 밤 하늘이 다이어트는 기존 하늘이가 업그레이드 되서 카테킨이랑 테아닌 함량이 더 늘어났다고 해요!

저한테 알려준 친구가 알려줬는데, GRN에서 하늘이가 단종했었는데 재출시 요청이 많았는지 다시 생긴거라고 하더라고요?

왜 단종됐었지.... 제 최애 다이어트보조제 못 만날 뻔했네요😂

 



GRN 하늘이는 예민한 밤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다이어트 보조제에요.

카테킨의 체지방 감소와 L테아닌의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,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는 건강기능식품이죠.

한 번 먹어보고 나니 매일 밤 깊은 잠에 빠지게 되어 정말 좋더라고요! 🌙💤


GRN 하늘이의 주요 성분은 녹차추출물 카테킨, L-테아닌, 비타민 E에요. 

이 제품은 체지방 감소와 스트레스로 인한 긴장 완화에 도움을 줘요. 💚 

 

특히 L-테아닌이 긴장 완화에 아주 효과적이에요~

카테킨은 체지방 감소랑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.

그리고 비타민 E는 세포를 보호해 준답니다.

 

 


하루에 한 번, 3정을 물과 함께 먹으면 돼요. 

간편하죠? 

 

요즘 같은 장마철에도 모기 소리 듣고 깨지 않고 푹 잘 수 있어서 정말 좋아요. 🌧️👍

 

L-테아닌에 대해

 

L-테아닌은 녹차에서 발견되는 아미노산으로, 긴장 완화와 수면의 질 향상에 도움을 줍니다. 

뇌에서 알파파 활동을 증가시켜 스트레스와 불안을 줄여주고, 편안한 상태를 유지하게 해줘요. 

 

덕분에 수면의 질이 높여주고, 스트레스도 덜 느껴지죠. 

L테아닌 덕분에 밤에 깊은 잠을 잘 수 있게 된답니다. 💤

 


그동안 모기 소리 때문에 밤잠을 설치던 제가, 이번 여름엔 모기 물리는 동안 모르고 깊게 잤답니다! 

그날 운동을 안 했으니 하늘이 덕분이에요ㅎㅎ 

 

작년 여름에는 새벽 5시에 깨서 한두 시간밖에 못 자고 출근했는데...

GRN 하늘이를 먹고 나서 모기 물리면서도 모르고 깊게 자는 제가 너무 행복하답니다. 😊

그리고 L-테아닌 뿐만 아니라 카테킨이 있어서, 기름진 음식을 먹은 다음날에도 몸이 가벼워서 좋았어요!!

푹 자면서 다이어트까지 챙겨주는 하늘이는 이제 제 여름 필수템이에요~ 🌙

 



하늘이는 하루에 한 번, 3정을 물과 함께 드시면 돼요. 

저는 잠자기 30분 전에 먹는 게 효과가 제일 좋은 것 같아요. 

그리고 물을 충분히 마시는 게 중요해요! 😌

GRN 하늘이를 먹고 나서 정말 삶의 질이 달라졌어요. 

여러분도 꼭 한 번 드셔보시길 추천드려요! 

L테아닌 덕분에 이제 저는 깊은 잠에 빠져서 아침이 개운하답니다. 😍🌙

오늘은 GRN 하늘이와 L테아닌에 대해 이야기해봤어요. 

다이어트도 하고, 푹 자고 싶은 분들께 정말 강추해요! 

 

 

 

GRN 편안한 밤 하늘이

#자면서도케어 #체지방감소 #스트레스관리 #피로·긴장해소 #면역력

grnplus.co.kr

 

오늘도 좋은 하루 보내시고, 모두들 꿀잠 주무세요! 🌙💖